강남 재즈클럽 라이브공연과 즐거운 식사

March 24, 2023 | 2 Minute Read

목차

안녕하세요 ! ㅎㅎ 얼마 동전 여자친구와 기념일이라 희망 있는 데이트를 하고 싶어서 약속 코스를 찾다가 지인에게 강남 재즈클럽 재즈인블랙에 가보라는 추천을 받고 다녀왔습니다. 처음엔 추천받았을 땐 강남에 있다고 해서 제가 예상했던 금액보다 활씬 쎄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막상 가보니 실은 저렴해서 예상했던 것보다 저렴하게, 재밌게 데이트한 것 같아요.

이른 시간부터 커피를 마시면서 여자친구와 대화를 나누다가 시각 일찍 들어와서인지 여태 손님이 없더라구요. 조명과 인테리어도 무드 있고 8시부터 타임별로 시작되는 재즈 공연을 위한 무대도 앞에 준비되어 있어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좋은 곳을 어떻게 알았냐고 여자친구가 물어봐서 오늘을 대비해서 지레 준비해뒀지 ~ 하며 어깨를 피기도 했습니다 ㅎㅎ

테이블에 앉아 메뉴판을 보는 순간 티는 혹은 않고 속으로 심히 놀랐어요. 토마토파스타가 14,000원 밖에 안하더라구요. 동네에 있는 조그만 곳에서 먹어도 15,000원 극점 하는 파스타가 강남에 위치한 이렇게 좋은 재즈클럽에서 싸게 먹을 수 있는게 더없이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이른 저녁이지만 배가 고팠던 저희 커플은 토마토 파스타와 찹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대정코 양식 전문점인 것처럼 음식이 맛있어서 저희끼리 천만 맛있다, 싼데 맛있다, 하면서 대화를 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말하기를 호텔 셰프 경력을 가지신 분이 이곳에서 요리를 하고 계시다고 하더라구요. 실로 맛있게 먹으면서 기념일이었던 오늘의 데이트가 여북 즐거웠는지, 다음 데이트엔 어디에 놀러가고 싶은지에 대해 대화하면서 8시에 시작될 재즈공연을 기다렸답니다.

재즈공연이 시작될 8시가 다가오자 8시에 공연이 시작된다는 걸 아는 듯이 살그머니 사람들이 몰려오더라구요. 다들 이빨 재즈클럽의 단골손님이신가봐요 ㅎㅎ 공연이 시작되기 전 준비단계에서 하는 악기의 조율과 가만히 떠들썩한 분위기마저 전연 좋아서 초조해하지 않고 기다릴 요체 있었어요.

재즈공연은 타임별로, 다른 분들이 나와서 여러 공연이 이어지더라구요. 마이크를 잡고 노래부르시던 아낙네 악곡 분도 악기를 연주하시던 모든 분들도 정말로 멋있었어요 ㅎㅎ 실제로 공연비도 받으시면서 공연을 하시는 재즈밴드인 만큼 실력이 참말로 좋으셔서 눈호강, 귀호강 했답니다 ^^!

대풍창 있는 재즈공연을 보면서 저희 커플도 분위기 있는 커플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칵테일과 함께 먹을 안주를 훨씬 시켰습니다 ㅎㅎ 과제 여자친구는 오렌지 향이 맴도는 보드카 선라이즈를, 저는 콜라와 레몬즙이 들어있는 잭콕 칵테일을 시켰어요. 안주는 윙과 치즈나쵸를 시켰답니다 ! 이렇게나 강남클럽 적잖이 시켜도 가격이 저렴해서 생각 안심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가격대가 기허 저렴한지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저렴한 데다가 종류도 다양하고 칵테일을 원치 않는 손님을 위한 에이드나 커피도 팔고 있어서 취향대로, 입맛대로 먹을 무망지복 있을 것 같아 좋았어요. 안주의 종류도 진상 많아서 고를 때 노신 시각 했답니다 ㅎㅎ

칵테일의 종류도 참으로 다양해요. 저희 같은 지경 칵테일에 관해선 문외한이라 직원분께 아무 칵테일이 인기가 있는지 뭐가 들어있는지 여쭤보고 골랐어요.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선택장애를 면했습니다 ㅎㅎ 잭콕 칵테일이 콜라가 들어간다고 해서 도수가 별달리 높지 않을 줄 알았는데 굉장히 높더라구요 ! 저처럼 술을 빈빈히 못드시는 분은 고민해보셔야합니다 ㅠㅠ

이번에 노우 추천으로 다녀온 강남 재즈클럽 재즈인블랙 때문에 여자친구와의 관계도 더 돈독해지고 진상 좋은 데이트를 극한 것 같아요 ㅎㅎ 거리도 얼마 멀지 않아서 저희 커플도 앞으로도 당로 다닐 생각입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친구들과 재즈공연을 즐기며 술을 마시기에도 좋은 곳이니 필위 언제 가보시길 강추드릴게요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44-3

Category: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