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잠실 롯데백화점 방문 후기

July 09, 2022 | 1 Minute Read

안녕하세요!! 돈잘남 입니다.

오늘은 밑창 일상을 남길까 합니다. 최근에 저는 잠실 롯데백화점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도착하자마자 배가 원판 고파서 음식점을 찾아보던 중에 롯데몰 6층에서 익숙한 브랜드가 보여 들어갔습니다 ㅎㅎ 그것은 뜻대로 봉추찜닭 입니다.!! 찜닭을 본시 좋아하지 않는데 이출 브랜드는 맛있더라고요~~

키햐~~ 비주얼 봐라 !! 기반 양념이 참말로 맛있습니다. 밥 소용 입니다…진짜루… 정말 이윤 스케일 되면 찜닭을 좋아했던 게 아닐까 생각이 단시간 드는 맛이었습니다.

봉추찜닭을 먹고 나오는데 공용화장실 옆에 이런즉 포스트와 개성있는 벽지를 발견했습니다. (먹으러 갈때도 있었는데 배고파서 못 보고 지나친 건 결단코 아닙니다!!….ㅎ…ㅎ)

밥을 먹고 기부니가 좋아진 저는 본격적으로 쇼핑하러 갔습니다. 사력 갔던 곳은 잠실 롯데몰 1층에 위치한 cos !! 옷이 진짜 깔끔하고 미니멀하게 나와 이쁜것 같습니다!! 무론 가격은 단시간 딸 이쁩니다.. 저는 일일이 옷을 쇼핑할떄 무신사에서 대개 구매하는데 뭔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을 보는 게 수두룩이 어색하더라고요.. 따라서 굴겁사리 쇼핑은 온라인이지!! 하며 합리화를 하며 나왔습니다.

지하 1층을 돌아다니다가 어린 시절에 레고 많으면 공용화장실 부러워 하고 시셈했던 기억에 추억을 느끼고자 들어가 봤는데요

어렸을떄 이년 아기자기한 레고를 사량 했다면 놀라 명세 겁니다.(참고로 여태껏 20대입니다.. ㅋㅋㅋ) 구입 욕구 단숨에 생기는 지구본 레고를 찾았는데 근데 가격이 26만원 입니다(?) 순식간 표정관리가 제대로 안됬슴다… 가격이.. 호위호 이러지?… 근데 품절이네?… 그럴 복 있지.. 그럴 삶 있어…

분명 제가 생각한 레고들은 이런즉 느낌이 었는데….

16만원짜리 토르 망치 레고입니다. 근데 더욱 보니 매입 욕구가 생기긴 하더라구요.. 여기 있으면 형부 되겠다 생각이 되어 황급히 나왔습니다.

잠실 롯데시네마 월트 타워 점 영화관을 가보니 목하 버즈 동상이 있더라고요 어렸을 상황 버즈를 진짜로 좋아해서 장난감이 아직도 집에 있는데 여기서 보니깐 반가운 느낌?

마지막으로 화제 최애인 Weeny Beeny에 갔습니다. 평소에 젤리를 진짜배기 좋아해서 저한테는 최고의 힐링 처입니다.

와… 의거 어케 참아…

##

잠실 백화점 코멘트

(1) 롯데 백화점 규모가 큰 편이고 다양한 브랜드 입점으로 시각적으로 원판 지루하지 않고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부족한 걸 뽑자면 낌새 채력?…. (2) 영화관, 음식점, 카페, 마트 등 다양하여 지루할 틈이 없고 개인적으로 원판 재미있었습니다. (3) weeny beeny 없어지지 마.. (4) 영화관에 가면 버즈 동상 멋있음 (5) 음식점이 많은 편은 아니라 음식점마다 웨이팅이 있음(주말 기준) (6) 레고매장은 꾹 한번 가보시길 (7) 봉추찜닭 최고 (8) 약속 코스로 잠실 롯데 백화점 추천!!!!!!!!!!!!

‘돈잘남의 원료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tegory: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