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추천 : 6 언더그라운드

June 22, 2021 | 2 Minute Read

목차

넷플릭스 영화 : 6 언더그라운드 요약 : 액션 / 미국 감호 : 마이클 베이 요량 : 폴 워닉 & 렛 리스 개봉일 : 2019 . 12 . 13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기본 갈래 :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모든 기록을 지우고 스스로’고스트’가 된 여섯 칭호 정예요원이 펼치는 천지간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네티즌 평점 : 7점 대

출연진/배우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리뷰 2019년 개봉한 영화로 왓챠 넷플릭스를 온전히 알지 못했던 저는 직장상사로부터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받게 되었습니다. 생시 분노의질주 시리즈를 좋아하며 자동차와 액션에 흥미가 있었습니다. 넷플릭스에 입문하여 구경하는도중 절식 검색어에 ‘6 언더그라운드’ 영화를 발견하게되었습니다. 퇴근후 저녁식사후 드라마또는 영화를 보는게 취미가 될 정돌 어제오늘 넷플릭스에 빠져있네요.ㅎㅎ 중심인물 배우인 라이언 레이놀즈의 다른작품<데드풀>역시 재밋게보아서 믿고 영화를 보게되었습니다.! 짜릿하고 시원한 액션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리뷰 시작합니다!.!

# 액션의 진리!! 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영화를 시청하였는데요. 작은화면이 조금 아쉬웠지만 멈춤없이 한번에 집중하여 시청하였습니다. 그렇게 재미있고 화려하고 신나는 액션과 내용으로 가득찬 영화입니다! TV, 노트북, PC, 태블릿으로 보게되면 갈수록 집중하여 볼 요행 있을것같습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트랜스포머 시리즈 영화도 재밌게보았지만 하차후 그간 신작의 소식도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더니 아담 샌들러 감독 처럼 책을 찾아 넷플릭스로 온것같습니다. 영화 초반의 승용차 드라이빙 체이싱 장면은 실상 압권입니다. 대박이에요!! 짜릿함과 웃음을 주더라구요! 초반부터 주목도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 초반부터 쏟아지는 액션과 입담! 영화의 초반부터 쏟아지는 화려한 액션과 주연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여전하고 시끄러운 입담이 쏟아지면 참으로 금상첨화 아니겠습니까? 개인적으론 재밋고 즐거웠습니다. <6 언더그라운드>의 이야기를 지루하지않게 잘풀어준 입담이 아닐까 싶습니다. 후반부의 같은경우 전반의 고스트에 관련한 이야기를 어찌 그만치 어렵게 했는지 조금은 의문이들었습니다. 영화에 집중하면서 아쉬운부분들도 초초 있었지만 만족하는 영화입니다. 과연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작품들은 개인적으로 재미게 보았습니다. 액션에 집중! 비주얼에 집중!

# 한번보면 완벽하게… 끝으로 본다면 액션부분에서는 초반부에 터지고 후반부에 집중되는 액션들이 상대적 많고 화려합니다. 내처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장점인 액션이 살아있습니다. 그렇지만 이야기와 액션이 조금은 연결이 매끄럽지않아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주연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기업체 고스트의 지도자 ‘원’의 역할에 충실했는지 모르지만 전 작품인 <데드풀>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벗어나지는 않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엔딩에 가까워졌을때 카지노에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혹여나 2편을 생각하고 있는건 아닐지 의심됩니다. 2편을 생각하고 있다면 액션과 이야기의 연결점을 신경써주었음 합니다. 하지만 엄청나게 이상하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며 비방하는목적도 아닙니다!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영화 넷플릭스 영화 화려한 액션과 즐거운 내용이 가득합니다. 무진히 쪼끔! 아쉽지만 정녕히 재미있게 보았고 여러분들께도 추천하고싶어 리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또다시 다른 리뷰로 돌아올게요!!🙏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흠 되십시오!!

궁극 hwan’s 였습니다.!👋 그림 출처 : NAVER

Category: entertain